출입국 및 정착 지원

처음으로 가게되는 낯선 나라의 낯선 도시. 항공권을 예약하는 것부터가 마음을 설레게 하는 법이지요. 그런데, 비자 발급은 어떻게 되는지, 내가 예약하는 항공권이 저렴하기만 하고 무료로 가져갈 수 있는 수하물 무게는 너무 작지는 않은지, 또 공항에 도착해서는 어디로 어떻게 찾아가야 할지 등등 참으로 많은 질문을 떠올리게 되는 순간입니다. 게다가, 아직 나이가 어려서 학생이 스스로 무슨 일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등에 대한 걱정이 더 크신 학부모님들께선, 아마도 직접 따라가고자 하는 마음이 앞서는 것도 사실일 것입니다. 그러다보니, 이런 부분을 악용하는 일부 바르지 못한 유학원이나 여행사 등이 종종 매체에 등장하는 경우도 제법 있는 것이구요.

도착해서 불과 몇 시간 후에도 금방 깨닫게 될 일들을, 처음부터 제대로 알고 정확하게 준비하는 방법은 없는걸까요?

flight_takeoff-wide

(Copyright © 2009-16 HD Wallpapers)

저희 EU 메듀케이션®에서는 일반 여행사나 재외 공관 등에서도 왠만해서는 알려주지 않는 “재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잘 아는” 이야기들을 전해드립니다. 그리고, 도착해서부터 대학에서 주관하는 오리엔테이션 날짜까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 지 등에 대한 정보도 꼼꼼하게 다 설명해드립니다. 그리고, 이렇게 설명해드리고 상담해드리는 모든 것을 전부 무료로 진행합니다.

Passport.png

(© Copyright 2015 RSS Travel)

출국 이전에 비자 신청이나 항공권 조회 등과 같은 무료 서비스를 시작으로, 공항 도착 이후에 유학생을 안내해줄 현지 통역, 주거 환경 안내 및 아파트 계약, 인터넷과 휴대전화 가입, 현지 은행 계좌 개설 등과 같이 도착 직후에 해결해야 하는 필수적인 내용을 도와드리는 기본 리셉션 서비스 패키지(*현지 공항 픽업 포함, 1인 기준 100~200유로)까지 완벽에 가까운 출입국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또한, 차량 구매나 현지 병원 예약, 보험 가입, 법률 상담, 응급상황 대처 지원 등 추가로 필요할 수 있는 많은 부분에 대해서 현지 법률가와 의료인 등으로 구성된 공인된 전문가들이 직접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패키지(*보험료와 실 구매비용 등을 제외한 서비스 이용요금은 월79유로 또는 학기당 200유로 중 택1. 기타 자세한 내용은 상담시 안내)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, 학생이 스스로 비용을 들이지 않고 해나갈 수 있는 부분은 반드시 해당 정보를 미리 안내해드린다는 점이며, 그 외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장 큰 장점인 “소요 시간 단축”과 “법률/의료상의 안전 확보”에 대한 부분은 학생과 학부모님의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.

대학에서도, 재외공관에서도 지원해줄 수 없는 많은 정착 서비스를 저희 EU 메듀케이션®에서 한 번에 해결하세요. 마음이 훨씬 편안해질 수 있다고 약속드립니다. 그럼, 상담부터 바로 신청하시겠습니까?

(*일부 서비스 가능 지역의 경우, 현지 경찰청에서 제공하는 긴급 구조 요청 어플리케이션이나 실시간 학생 위치 확인 등의 공공 안전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도 안내해드립니다.)

저희 EU 메듀케이션®을 통해서 주요 EU 대학과정에 입시 지원을 하시면, 합격 후 첫 네 학기에 걸쳐서 소정의 장학금과 품위유지비를 제공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여기(클릭)에서 확인하세요.

이메일로 문의하기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back-to-list_kor          back-home_kor

travelerview

all-rights-reserved